태그 : BL드라마CD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워크 온 워터 1-2편 드라마cd 감상

전체적으로 무거워서 듣는 동안 숨 막히는 것도 있었지만, 안정적인 연기와 높은 완성도 덕분에 집중해서 술술 들을 수 있었다.현실감 돋는 면들이 좀 불편하긴 했지만, 공감되는 부분도 있어서 나쁘지 않았고 최근 나온 아코작 중 연출도 제일 좋았다.근데, 씬조차 우울해서 재탕은 못 하고 있다.에드의 내래이션이 다큐 같은 느낌이 든 점도 좀 아쉬웠다.게다가 ...

시맨틱 에러 2편 드라마cd 감상

시작하자마자 빵 터졌다ㅋㅋㅋㅋㅋㅋ중고 왕국에 올릴 거예요ㅋㅋㅋㅋ쀼쀼와 뀨뀨ㅋㅋㅋㅋㅋ뜨거워 핫 뜨거워ㅋㅋㅋㅋㅋ 재영이가 "첫 데이트네. 설렌다." 하고 삐딱하게 말하는 장면은 왠지 모르게 설렜고, 첫 잣잣 후에 먹을 거랑 방석 사다주고 알바까지 대신 해주는 거에 감동 받았다.기본 성격은 삐뚤지만, 내 사람한텐 따뜻한 거 너무 좋아.재영이가 상추 가슴 상상...

천추세인 4편 드라마cd 감상

1트랙 시작하자마자 갓연기 갓연출에 혼을 빼앗겨 버리고, 천마 테마곡인 각성과 함께 울려퍼지는 타이틀콜은 지금까지랑 분위기도 달라서 벅차오르면서도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울컥했다.또한 손여영의 정체는 1-4편 통틀어 나에겐 제일 경악할 만큼 놀라운 반전이었다.물 속에서 교주님이 '석문평!!!!' 하고 부르는 거 왜 이렇게 애틋하고 좋아.그 와중에 문평이 ...

Dear+ 2019년 6월호 -컬러레시피-

디플 6월호 부록이 컬러레시피 미니 드시라길래 허겁지겁 예약부터 걸었었다.드시가 완전 새로운 스토린 줄 알았다가 신장판 단행본이랑 특전 페이퍼에 실렸던 내용이여서 살짝 김 빠졌지만, 너무 간만의 컬러레시피라 설레면서 들었다.또, 잡지에 새로운 외전이 실려서 완전 흥분하면서 봤는데 생각 이상으로 좋았다ㅠㅠ몸살 앓는 후쿠스케라니.. 너무...너무...해치고...

시맨틱 에러 1편 드라마cd 감상

원작 볼 때도 느꼈지만 드씨로 들어도 역시나 상추한테 이입되고 공감 갔다.시간 약속 안지키고 남한테 민폐 끼치는 사람 너무 싫어.근데, 재영이 목소리가 너무 잘생겨서 자꾸 설득 돼버린다.곤란하면 냅다 도망부터 치는 상추 너무 귀여웠고, 재영이가 상우야~하고 부르는 거 너무 설렜어.이름 부르는 거 왤케 설레지(*´ლ`*) 상우가 강박증이랑 안면인식장애 있...

솔티 앤 스윗 드라마cd 감상

다들 뽕빨물이라고 얘기들 하지만, 나는 그렇게만은 느껴지지 않았다.감정묘사도 섬세하고 생각할 거리가 있어서 좋았다. 캐릭터들의 대사가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고, 난호의 마인드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캐릭터 싱크로율도 엄청났다.처음 캐스팅 떴을 땐 생각지도 못했던 조합이라 놀랐었는데, 들어보니 너무 찰떡이라 몰입감이 굉장했다.호철님 공소취 엄청 하고 있었는...

허니 보이스 라떼 -매리제인 THE LAST SCHEME-

생각 이상으로 재미있었다.상조님이 동기님이랑 재헌님 갈구는 거 넘 웃겼어.그런 분이셨구나. 완전 거침 없으셔ㅋㅋㅋㅋㅋ크랙의 결말이 맘에 드냐는 질문에 창영님은 전기의자에 앉혀야 한다고 하시고, 상조님은 손톱깎이로 한점 한점 깎아 죽여야 된다고 하셔서 빵 터졌다ㅋㅋㅋㅋㅋ손톱깎이 너무 무섭다고요 진심. 숟가락 살인마 생각 나ㅋㅋㅋㅋㅋ아이스를 동물에 비유하면...

헤어짐의 방법 2편 드라마cd 감상

결님 목소리는 들을수록 묘한 매력이 있는 거 같다.겉으로는 유약해 보이면서도 신념이나 가치관 뚜렷하고, 인간 관계에 서툴면서도 꼭 해야 될 말은 조곤 조곤 똑 부러지게 다 하는 하조윤이하는 캐릭터에 잘 어울리셨다.그리고, 그런 조윤이가 좋다.“질투, 질투, 미쳤구나. 제 정신이 아냐.”라고 말하는 조윤이는 왠지 모르게 좋았다.신권주는 츤데레인가?조윤이가...

천추세인 3편 드라마cd 감상

천추세인은 원작부터 내 취향 다 때려 박아 넣은 작품인데다, 성우님들 연기, 연출, 오슷, 일러까지 갓벽해서 평생 못 빠져 나올 것 같다.1-2편은 개그감 충만해서 깔깔 웃으면서 들었는데, 3편은 두 사람의 감정이 넘쳐 흘러서 마음이 무거웠고, 눈물 콧물 다 흘리면서 들었다.7트랙 마차씬은 레전드 오브 레전드가 될 듯 하다.문평이 감정 폭발하는 부분 ...
1 2 3 4


mouse block